이번 시즌 테마는 ‘메리춘크리스마스’로, 지난 5월 이모티콘으로 먼저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비춘식이’를 제품화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귀여운 아기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으며,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인 인형과 트리에 걸 수 있는 키링 인형, 브릭, 파자마, 스노우볼, 커트러리 등 총 20종의 다양한 굿즈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프렌즈’ 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2월 9일부터는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베이비춘식이가 그려진 퍼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강남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도 빨간 산타복을 입은 춘식이로 새롭게 꾸미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매장 메인 포토존에서는 베이비춘식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귀여운 베이비춘식이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설렘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