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시민과의 소통 및 참여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을 실현하기 위해 2024년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2024년 제5기 고객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모니터링단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집중 모니터링 대상으로 선정하고, △ 시설물·이용 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 고객 응대 친절도 △ 고객관점의 시설 안정성 등을 비롯해 현장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 및 조치할 계획이며,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모니터링단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활동자 선정 시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