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대표이사 고정완)의 매운 컵라면 '킹뚜껑'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팔도는 매운 컵라면 '킹뚜껑'이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킹뚜껑'은 회사가 지난 2021년 1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그해 3월 정식 제품으로 전환됐다.
팔도(대표이사 고정완)의 매운 컵라면 '킹뚜껑'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팔도는 매운 컵라면 '킹뚜껑'이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킹뚜껑'은 회사가 지난 2021년 1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그해 3월 정식 제품으로 전환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