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뇌전증 인식개선을 위해 한국뇌전증협회(회장 김흥동), 넛지헬스케어(대표이사 나승균 박정신)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활동을 펼친다.
남양유업은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케토니아’ 제품 생산과 한국뇌전증협회 및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과 협약식 등을 통해 뇌전증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챌린지 또한 뇌전증 질환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받고 있는 뇌전증 환자를 위해 기획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