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의 디지털 광고기업 인크로스(대표이사 이재원)가 IPTV 3사인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 및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박현수 교수 연구팀과 함께 ‘어드레서블TV(Addressable TV) 광고효과 공동 조사 연구 협약’을 체결했다.

인크로스는 11일 서울 서대문구 한국IPTV방송협회(KIBA)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에 박현수 단국대학교 교수, 김경호 SK브로드밴드 방송광고담당, 김주대 KT 미디어기획담당,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 윤백진 인크로스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12일 밝혔다.

윤백진(오른쪽 두번째) 인크로스 부사장이 11일 IPTV한국방송협회에서 열린 ‘어드레서블TV 광고효과 공동 조사연구 협약식’에서 김경호(왼쪽부터) SKB 방송광고담당, 박현수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윤도한 한국IPTV방송협회 회장, 김주대 KT 미디어기획담당,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 김원명 한국IPTV방송협회 사무총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