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0초 요약 2020년 10월 독립출범 후 첫 개편 '시청자 중심' 콘텐츠 제작하겠단 의지 반영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티빙이 14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 했다. 지난 2020년 10월 독립출범 후 첫 개편이다. 티빙 BI는 티빙의 T와 뷰어의 V가 만나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상징하는 심볼을 형상화했다. 그래픽 모티프로 V에서 뻗어 나가는 스포트라이트를 표현하면서 팬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티빙의 강점과 서비스 지향점을 강조했다. 티빙의 새로운 심볼은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유지하고, 콘텐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카이블루와 화이트를 배치하여 신선함을 더했다. 이번 BI 개편은 독립출범 후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티빙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됐다. 특히 다양한 뷰어의 취향을 반영한 오리지널과 서비스 경험의 확장을 통해 이용자에 포커스한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새롭게 재탄생한 BI는 이날 오후 2시 이후부터 티빙 앱 아이콘, 오리지널 콘텐츠 리더 필름, 앤드택 등 티빙의 모든 UX/UI 디자인에 적용되었다. 티빙은 새로운 BI 개편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5월 15일(일)까지 총 32일간 브랜드 리뉴얼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aption id="attachment_46936" align="aligncenter" width="1080"]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