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투자고민을 영업점 금융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리뉴얼 오픈을 통해 비대면 고객들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금융전문가(PB)들과 접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정비했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인 ‘나만의 맞춤상담’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만의 맞춤상담’ 서비스는 최근 증가한 ‘나홀로 비대면’ 투자자들의 투자 어려움을 돕고자 마련된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로 신한알파 앱을 통해 전국에 있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의 PB와 투자 상담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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