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경영참여 활성화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및 열린 혁신경영 실현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광명도시공사는 고객 및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현을 위해 ‘2022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광명동굴, 광명골프연습장, 국민체육센터, 도덕산캠핑장, 공영주차장, 메모리얼파크, 교통약자지원센터 등)의 ▲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