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의정부시는 12월 1일 친절하고 배려하는 민원문화 확산을 위한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제작․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뉴얼은 민원인 응대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따른 맞춤형 안내방법을 매뉴얼로 표준화해 민원담당 공무원에게 배부함으로써 친절한 민원서비스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의정부시는 12월 1일 친절하고 배려하는 민원문화 확산을 위한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제작․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뉴얼은 민원인 응대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따른 맞춤형 안내방법을 매뉴얼로 표준화해 민원담당 공무원에게 배부함으로써 친절한 민원서비스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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