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부산시가 국제관광도시 핵심사업 중 하나인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은 부산에 있는 7개의 해안교량을 본격적으로 관광자원화 하기 위한 사전작업이다. 7개 해안교량과 해수욕장을 행운의 의미를 담아 통합 관광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부산시가 국제관광도시 핵심사업 중 하나인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은 부산에 있는 7개의 해안교량을 본격적으로 관광자원화 하기 위한 사전작업이다. 7개 해안교량과 해수욕장을 행운의 의미를 담아 통합 관광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