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바디프랜드가 ‘2021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산업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 1999년부터 23년째 이어진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6년 동안 바디프랜드가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불리우는 차별화 때문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감초격차’ 전략은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격차를 만들어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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