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가 K-POP 스타들의 공연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인천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K-POP스타들의 공연으로코로나19로 지친 인천시민과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전할 것이라고7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10일온라인·무관중 생중계로「제11회INK(Incheon K-Pop)콘서트」(이하INK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11회를 맞이한INK콘서트는 매년 약4만명의 관람객이 찾아오는 대한민국 대표K-POP한류콘서트다.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현장관람이 어려워짐에 따라,국내외K-POP팬들을 위해10월10일오후8시INK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재민(NCT),채령(ITZY)이MC를 맡고,태민(SHINee),백현(EXO),여자친구,아스트로,엘리스,위키미키,더보이즈, ITZY, AB6IX,이은상 등 국내 최고의K-POP아티스트10개 팀이 인천을 찾아 공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서트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인천의 관광을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스타가 직접 소개하는 인천여행과 코로나19극복을 기원하는‘We:InK챌린지’를 진행하고, INK콘서트10년의 역사와 함께 인천 여행지를 담은 다큐멘터리를제작·방영하여‘관광도시 인천’의 생생한 매력과 스토리도 함께전달할 예정이다.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은“ InK콘서트는2009년 시작하여 올해로11회를 맞이한,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K-Pop한류콘서트로서 애정을 갖고 함께해주신 국내외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올해InK콘서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인천시민과 대한민국 국민,나아가 전 세계K-Pop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말했다.

라인업,온라인 이벤트 등『제11회INK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K K-POP 콘서트 포스터. (사진=인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