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서비스품질지수에서 정확성 및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롯데렌터카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렌터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KS-SQI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고객 특성을 반영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조사 모델로, 국내 서비스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정확성, 전문성, 진정성, 친절성, 적극성, 이용편리성, 외형성, 사회적 가치 등 총 8개 항목으로 분류해 각 항목별 만족도를 측정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