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sychology Times=페르세우스 ]
보통 우리는 여러 미디어를 통해 접했던 것처럼 환경오염에 자발적으로 나서는 기업은 많지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업의 이익과 환경보호는 완벽하게 배치되는 입장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전 세계적으로 ESG¹경영이 화두가 되어 자리 잡아가고 있는 만큼 기업들도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환경을 지키기 위한 역할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가고 있다는 점도 사실입니다.
[The Psychology Times=페르세우스 ]
보통 우리는 여러 미디어를 통해 접했던 것처럼 환경오염에 자발적으로 나서는 기업은 많지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기업의 이익과 환경보호는 완벽하게 배치되는 입장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전 세계적으로 ESG¹경영이 화두가 되어 자리 잡아가고 있는 만큼 기업들도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환경을 지키기 위한 역할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가고 있다는 점도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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