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현지시각)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참가해 ‘K-드링크’를 알리며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관람객 공략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유럽시장 수출액은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연평균 약 22.5% 증가했다. 올해 1~9월까지 수출액은 전년동기대비 약 52.8% 증가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가 독일 쾰른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에서 'K-드링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