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대표이사 문동권)가 고객 관점 아이디어를 반영해 서비스 개선의 기회로 활용한다.

신한카드는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참고하고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기회로 활용하고자 진행한 ‘고객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60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신한카드 앱 내에 가계부 기능을 추가해달라는 의견부터 간편결제 시 승인내역에 간단한 메모 및 저장 기능 서비스를 도입해 달라는 의견, 커뮤니티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방안 등 고객 관점의 의견들이 개진됐다.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