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 옛 롯데제과) '제로'가 신제품을 출시해 무설탕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는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2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 옛 롯데제과) '제로'가 신제품을 출시해 무설탕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는 신제품 ‘제로 쿠앤크샌드’와 ‘제로 마일드 초콜릿’ 2종을 더해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설탕 없이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하며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2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