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블로그, 유튜브)를 기반으로 관내 농가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SNS서포터즈’ 10명을 대상으로 홍보 여행(팸투어)을 진행했다.
홍보 여행은 e-비즈니스 역량이 뛰어난 농업인들을 ‘SNS서포터즈’로 선발하여 농가 브랜드의 홍보 차별화를 위해 추진되었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블로그, 유튜브)를 기반으로 관내 농가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SNS서포터즈’ 10명을 대상으로 홍보 여행(팸투어)을 진행했다.
홍보 여행은 e-비즈니스 역량이 뛰어난 농업인들을 ‘SNS서포터즈’로 선발하여 농가 브랜드의 홍보 차별화를 위해 추진되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