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일문 SK렌터카 대표이사가 취임 3년만에 SK렌터카를 고수익 성장 기업으로 점프시키면서 비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일문 대표 취임 이후 매출액은 조(兆) 단위로 점프했고, 영업이익률도 낮은 한자리수였다가 10%에 육박하고 있다. 차량 공유(car-sharing)로 대표되는 신종 모빌리티 등장으로 레드오션으로 변모한 렌터카 시장에서 이룩한 성과여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황일문 SK렌터카 대표이사는…
황일문 SK렌터카 대표이사가 취임 3년만에 SK렌터카를 고수익 성장 기업으로 점프시키면서 비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일문 대표 취임 이후 매출액은 조(兆) 단위로 점프했고, 영업이익률도 낮은 한자리수였다가 10%에 육박하고 있다. 차량 공유(car-sharing)로 대표되는 신종 모빌리티 등장으로 레드오션으로 변모한 렌터카 시장에서 이룩한 성과여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황일문 SK렌터카 대표이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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