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는 오는 9월 16일 중앙동에서 개최되는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의 홍보·화합, 안전을 위한 발대식 ‘클린블링(CleanBling) 캠페인’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안산시, 제3회 청년의 날 발대식`클린블링 캠페인`개최

지난 16일 중앙동 일원에서 개최된 발대식에서는 김대순 부시장을 비롯해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 안산도시공사,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안산중앙상인연합회, 안산 YMCA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은 ▲청년의 날 행사 관련 설명 및 교류회 ▲행사 홍보물 배포 및 중앙동 상점가 홍보·협조 요청 ▲주변 환경정화 활동 등을 펼치며, 청결하고 안전한 청년의 날 행사 개최를 위해 함께 뜻을 모았다.

김대순 부시장은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이번 행사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주최·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에서 주관하는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는 9월 16일(토)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중앙동 공영주차장(고잔동 540번지)앞에서 진행된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서울예대 버스킹공연 ▲스트릿댄스 배틀대회 ▲문방구 레트로게임 ▲경품추첨 ▲플리마켓 ▲청년정책 홍보 등 청년뿐 아니라 모든 시민에게 활력과 설렘을 안겨줄 축제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