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컵누들’을 증량하고 무지방 저칼로리 드레싱, 당 함량을 낮춘 과일쨈 등을 잇따라 선보인다.
헬시 플레저는 건강관리에 즐거움을 부여해 지속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건강을 관리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생긴 트랜드다.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컵누들’을 증량하고 무지방 저칼로리 드레싱, 당 함량을 낮춘 과일쨈 등을 잇따라 선보인다.
헬시 플레저는 건강관리에 즐거움을 부여해 지속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건강을 관리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생긴 트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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