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대표이사 강호준)의 학습 브랜드 눈높이가 ‘이달의 눈높이’ 6월 캠페인을 공개했다.
대교는 이달의 캠페인으로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소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6월에 펼치는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은 AI(인공지능) 영어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알리는 내용으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영어 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대교(대표이사 강호준)의 학습 브랜드 눈높이가 ‘이달의 눈높이’ 6월 캠페인을 공개했다.
대교는 이달의 캠페인으로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소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6월에 펼치는 이달의 눈높이 캠페인은 AI(인공지능) 영어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 스텝영어’를 알리는 내용으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영어 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