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은수)가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브랜드 유치를 주도한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조리 과정을 포함한 서비스 현장 실습에 나섰다.

한화갤러리아는 김동선 전략본부장이 지난달 24일부터 이틀 동안 홍콩 내 주요 '파이브가이즈' 매장 2곳에서 현장 실습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의 신사업 전략을 총괄하는 김 본부장이 직접 현장 서비스 업무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지난달 24일부터 홍콩에서 이틀간 진행된 햄버거 브랜드 '파이프가이즈' 현장 실습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한화갤러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