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이달 중 멤버십 제도 개편과 배달 서비스 등 새로워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앱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업계 최초로 고객 선택형 스탬프 사용 시스템을 도입해 리워드 혜택을 대폭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이 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한 스탬프를 음료 교환 뿐만 아니라 스탬프 개수에 따라 상품 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유로운 스탬프 사용을 위해 이디야 인증 회원끼리 스탬프 선물하기 기능도 도입했다.

이디야커피가 이달 중 멤버십 제도 개편과 배달 서비스 등 새로워진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앱을 선보인다. [사진=이디야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