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추구하는 고객몰입경영을 반드시 실천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겠다” 조현준 효성 회장의 수상 소감이다.
지난 28일 조현준 효성 회장은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제38회 2023년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행복까지 추구하는 고객몰입경영을 반드시 실천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겠다” 조현준 효성 회장의 수상 소감이다.
지난 28일 조현준 효성 회장은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제38회 2023년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