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고객중심경영의 적용범위를 업무 전반으로 확대하고 지역사회로 확대한 결과로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야놀자는 지난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함에 이어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인증제도에서 재인증을 획득, 2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모델이 야놀자 앱을 실행하고 있다. [사진=야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