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평창군은 9일 대회의실에서 평창군보건의료원 의료지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응대 스킬”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효성아이티엑스 교육팀의 전문 강사의 진행으로 민원(전화·방문) 응대를 고객유형별 응대 기법에 따라 가상 시나리오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됐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평창군은 9일 대회의실에서 평창군보건의료원 의료지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응대 스킬”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효성아이티엑스 교육팀의 전문 강사의 진행으로 민원(전화·방문) 응대를 고객유형별 응대 기법에 따라 가상 시나리오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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