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 슬로건 ‘PLAY, WORK, LIVE’의 3편 영상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의 부산 방문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 유도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연출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이라는 컨셉의 이번 영상은 이방인들의 시각에서 보여지는 부산의 매력을 3가지 테마 ▲‘플레이(PLAY)’, ▲‘워크(WORK)’, ▲‘라이브(LIVE)’로 구성하여 제작된 시리즈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