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응대 중점 개선으로 고객 만족 및 직원 역량 강화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인천광역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은 11일 북부교육문화센터에서 체육시설, 주차장 및 공원 등 고객 접점 시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집중 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은 지난달 공단 직원 대상으로 민원 대응 및 업무스트레스 관리 교육을 실시한 것에 이어, 고객 경험관리 측면에서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의 경험을 긍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단계별 집중 교육이 실시됐다. 특히 전화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응대 방식을 점검하고 학습하는 등 전화 응대 개선을 중점적으로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