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식품업계 전반에 저칼로리 열풍을 타고 판매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음료시장에서는 제로 칼로리 탄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농심 웰치제로가 출시 6개월 만에 2500만 캔이 판매됐다.
농심은 자사의 10월 누적 건면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한 780억원으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0월 누적 15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5.7% 성장했다.
농심이 식품업계 전반에 저칼로리 열풍을 타고 판매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음료시장에서는 제로 칼로리 탄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농심 웰치제로가 출시 6개월 만에 2500만 캔이 판매됐다.
농심은 자사의 10월 누적 건면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한 780억원으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10월 누적 15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5.7% 성장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