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는 오늘 오전 10시 49분경 LG유플러스 데이터센터 오류로 인해 발생했던 앱 접속피해에 대해 즉각 복구 작업을 실시해 정오 경 모든 서비스를 정상화했다.

바로고는 4일 오전 10시 49분경 LG 유플러스 데이터센터에서 발생한 원인 불명의 오류로 약 70분 간 라이더 앱 접속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LG 유플러스 데이터센터에서 발생한 서버 오류로 가비아 등 입주사가 서비스 장애를 겪었다. 바로고는 가비아의 코로케이션 서비스 이용사로 일부 라이더 앱 사용자가 접속 차질을 빚는 등 피해가 발생했다.

바로고의 물류 거점 창고 앞에 사륜차가 물건을 싣기위해 정차해 있다. [사진=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