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대표이사 정의선 장재훈 이동석)가 모빌리티 패러다임 대전환 상황 속,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2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22)’에서 브랜드 가치 173억달러(약 24조5500억)를 기록하며 종합 브랜드 순위 35위에 올랐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이후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브랜드 순위 49계단, 브랜드 가치 138억 달러가 오르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다. (2005년 브랜드 순위 84위, 브랜드 가치 35억 달러)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