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김해시는 25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능력을 키우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공감컨설팅 최윤화 강사는 ‘서비스 프로의 기본 마음 다스리기’와 ‘공무원도 민원인도 행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교육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김해시는 25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능력을 키우기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공감컨설팅 최윤화 강사는 ‘서비스 프로의 기본 마음 다스리기’와 ‘공무원도 민원인도 행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교육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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