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안세홍) 브랜드 설화수가 오늘 2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전시 이벤트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개최한다.

설화수가 전시 이벤트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개최한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지난 9월부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고객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름다움을 꾸준히 추구해온 설화수의 선구자 정신을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