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대전학생해양수련원은 10월 1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학생 수련 활동 프로그램과 콘도를 운영하는 기관의 특성상 다양한 고객을 응대하는 대전학생해양수련원 전 직원의 친절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대전학생해양수련원은 10월 1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학생 수련 활동 프로그램과 콘도를 운영하는 기관의 특성상 다양한 고객을 응대하는 대전학생해양수련원 전 직원의 친절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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