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이사 경계현 한종희)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 월 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Centro Comercial Perisur)'에 위치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레인지·세탁기·건조기·청소기 등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멕시코시티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Centro Comercial Perisur)'에 개장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전경. [사진=삼성전자]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고, 후안 라타피(Juan Latapi), 엘 차(El Chá)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각)에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멕시코 최초 플래그십 매장 개장 기념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