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대표이사 최현규)가 서울시와 협력해 우리나라의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나섰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은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서울이 글로벌 뷰티 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이 지난 달 3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콜마]

‘2022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외 뷰티 대기업이 함께 기획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다. 국내·외 약 500개 기업이 참가했다. 10월 한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30일부터 3일간 DDP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