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김진태)이 특허받은 기술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한샘은 이동건 작가의 웹툰 원작 인기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속 등장 세포들과 함께 매트리스 브랜드 ‘포시즌’의 SNS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포시즌을 ‘친근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포시즌 브랜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침대피로 잡는 포시즌, 소비자 마음도 잡았다
한샘(대표이사 김진태)이 특허받은 기술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한샘은 이동건 작가의 웹툰 원작 인기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속 등장 세포들과 함께 매트리스 브랜드 ‘포시즌’의 SNS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포시즌을 ‘친근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포시즌 브랜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침대피로 잡는 포시즌, 소비자 마음도 잡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