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185건 민원 접수... 간편한 민원 제보 방식 · 신속한 처리 회신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민선8기 공약사업으로 내건 황규철 옥천군수의 특별한 주민 소통 창구 ‘도와줘OK’가 한 달 만에 185건의 민원을 접수했다. 사업을 가동하기 시작한 지난 9월 한 달 동안의 실적이다. 이 중 179건은 민원에 대한 답변을 완료했고, 6건은 검토가 끝나는 대로 즉시 처리할 예정이다.

이 제도는 간편한 민원 제출 방식과 신속한 처리 회신 때문에 지역 주민의 호평이 늘고 있다. 접근 방식은 소통 전용폰(010-3469-8572)으로 문자메시지 또는 온라인 공간 카카오톡 채널 ‘도와줘OK’를 통해 하고 싶은 대화를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