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래퍼 넉살,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과 콘텐츠를 제작했다.

대상은 호밍스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츠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를 지난 29일 공개했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2명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청정원 호밍스의 ‘징글송’ 제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로,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하는 호밍스의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 포스터. [이미지=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