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가상모델’ 루시를 내세우며 디지털 휴먼 사업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업 ‘포바이포’와 디지털 휴먼 커머스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 윤준호 포바이포 대표, 임정현 포바이포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윤준호(왼쪽부터) 포바이포 대표, 가상모델 루시,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이 2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