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대표이사 김장욱)가 고객 경험을 강조하는 생활밀착형 제품 및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전기바이크, 힙밥 컵밥 등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데 이어, 다가오는 10월 모바일 게임 '미르M' 콘셉트를 활용한 '미르24' 팝업 스토어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마트24로 돌리겠다는 계획이다.
◆10월 1일 팝업스토어 '미르24'오픈...1층 편의점∙2층 체험 공간 구성
이마트24는 28일 글로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글로벌 게임사 위메이드의 대표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게임) ‘미르M’과 손잡고 10월 한달 간 팝업스토어 ‘미르24’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게임 체험형 공간을 전문적으로 구성해 고객 흥미도를 높이고, 자체 굿즈와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점을 강조하겠다는 구상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