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베트남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성과를 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베트남에서 스피릿 시장 1위를 기록하며, 리오프닝 이후 시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진로비비큐를 통한 홍보 등 유흥 시장의 활기를 회복시키고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등)를 중심으로 가정 채널 신규 입점을 확대해 판매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베트남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성과를 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베트남에서 스피릿 시장 1위를 기록하며, 리오프닝 이후 시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진로비비큐를 통한 홍보 등 유흥 시장의 활기를 회복시키고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등)를 중심으로 가정 채널 신규 입점을 확대해 판매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