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고양특례시 덕양구보건소가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역학조사 및 콜센터 담당 등 민원 접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청렴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관련 악성·고충민원의 증가 추세에 따라 전화민원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음성연출의 중요성 ▲전화응대의 3원칙 ▲클레임 고객응대법 등 전화친절도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고양특례시 덕양구보건소가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위해 역학조사 및 콜센터 담당 등 민원 접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청렴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관련 악성·고충민원의 증가 추세에 따라 전화민원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음성연출의 중요성 ▲전화응대의 3원칙 ▲클레임 고객응대법 등 전화친절도 향상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