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신규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브랜드 솔루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식자재 유통업계에서는 CJ프레시웨이가 처음 선보이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 (사진) CJ프레시웨이가 신규 외식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브랜드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한다. 사진은 CJ프레시웨이 ‘브랜드 솔루션’ 사업을 통해 ‘두가지컴퍼니’가 론칭한 ‘밥앤동’의 대표 메뉴인 스팸 김치볶음밥(왼쪽)과 어묵 우동(오른쪽)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신규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브랜드 솔루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식자재 유통업계에서는 CJ프레시웨이가 처음 선보이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 (사진) CJ프레시웨이가 신규 외식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브랜드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한다. 사진은 CJ프레시웨이 ‘브랜드 솔루션’ 사업을 통해 ‘두가지컴퍼니’가 론칭한 ‘밥앤동’의 대표 메뉴인 스팸 김치볶음밥(왼쪽)과 어묵 우동(오른쪽)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