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손잡았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플라워 브랜드 KUKKA와 2022고양가을꽃축제 성공적 개최와 화훼 소비 및 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꾸까는 일상 속 꽃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플라워 온라인 커머스이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꽃박람회 재단과 꾸까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여 화훼농가 돕기, 화훼문화 확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