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부산 중구 중앙동 주민센터는 지난 9월 8일부터 민원서류 발급 편의성을 높이고자 동주민센터 1층 민원실 내 운영 중이던 무인민원발급기를 동사 외부로 이전 설치하여 24시간 연중무휴 발급이 가능하도록 비대면 행정서비스를 강화했다.
기존 무인민원발급기는 동사 내부에 위치해 심야기간, 주말․공휴일, 점심시간 휴무 시 기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주민들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중앙동 주민센터 1층 출입구에 무인민원발급기 옥외부스를 설치하고 자동출입문, 휠체어 진입을 위한 경사로, 무인경비시스템, CCTV, 냉방기를 구비해 주민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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