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이 지난 3월 선보인 이후 120여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청정원 안주야는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향한 수요를 확인하고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을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 먹태열풍’이 지난 3월 선보인 이후 120여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청정원 안주야는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향한 수요를 확인하고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을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