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틱톡과 함께 온라인 브랜드가 숏폼 마케팅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틱톡 채널'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쇼핑을 즐기는 이용자를 구매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양사 협력 강화의 일환이며 카페24는 해당 서비스를 국내 기업 최초로 제공한다.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틱톡과 함께 온라인 브랜드가 숏폼 마케팅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틱톡 채널'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쇼핑을 즐기는 이용자를 구매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양사 협력 강화의 일환이며 카페24는 해당 서비스를 국내 기업 최초로 제공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