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대표이사 이승건)가 ‘새로운 차원(New Dimension)’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로고를 5일 공개하며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5일부터 전 계열사에 적용되는 토스의 새로운 로고는 평면이 아닌 3차원의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로고의 모양은 파란색 원의 모양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형태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차원의 금융을 계속 선보이겠다는 토스의 의지를 상징한다.
토스(대표이사 이승건)가 ‘새로운 차원(New Dimension)’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로고를 5일 공개하며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5일부터 전 계열사에 적용되는 토스의 새로운 로고는 평면이 아닌 3차원의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로고의 모양은 파란색 원의 모양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형태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차원의 금융을 계속 선보이겠다는 토스의 의지를 상징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